게임/PS5

듀얼센스 실리콘 그립 커버 케이스 리뷰 :: OIVO & 이이네 2세대 스틱커버

트러블메이킹 2021. 10. 5.

 

오늘은 듀얼센스를 꾸미고 안전하게 쓰기 위해 몇가지 준비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OIVO 실리콘 그립 커버 케이스와 이이네 2세대 스틱커버를 구매했습니다.

 

 

OIVO 실리콘 그립 커버 케이스 색상은 블랙 and 화이트로 구매했는데요. 듀얼센스를 블랙 & 화이트 컨셉으로 할려고 두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OIVO 실리콘 그립 커버 케이스를 구매하면 스틱커버도 동봉되어있는데 저는 더 이쁜 이이네 커버스틱을 샀기 때문에 바로 봉인시켰습니다.

 

 

고무 케이스라 그런지 상당히 먼지가 잘붙는 단점이 있네요....

 

그래도 왔으니까 써야죠 ㅎㅎ

 

장점으로는 손잡이 부분에 미끌림방지가 되어있습니다.

 

 

이이네 2세대 커버스틱입니다.

 

유튜브를 봤는데 이이네 커버스틱을 끼고 리뷰하는 영상을 보니까 너무 이뻐서 바로 구매!

 

 

한 제품에 4개가 동봉되어있고 색상은 블랙 / 화이트

 

 

나의 순정 듀얼센스를 꾸며보겠습니다.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어려움없이 밑에부분부터 끼워주시면 됩니다.

 

 

짜잔~ 

 

실리콘 그립 커버 케이스 + 이이네 2세대 커버스틱까지 장착완료했습니다.

 

물론 디자인은 순정이 이쁘긴하지만 저는 오래쓰는게 목적이기 때문에!

 

 

양쪽다 스틱커버도 색상을 크로스해서 장착해주었고

 

 

실리콘 그립 커버 케이스도 색상을 크로스해서 장착했습니다.

 

약간 비판을 하자면 실리콘 두깨가 있기 때문에 버튼을 누를때 약간 불편하다는점이 있는데 적응되면 문제없을것으로 보입니다만 옵션키는 확실히 시간이 지나도 불편하다는 평들이 많았습니다.

 

옵션키는 크게 많이 안쓰니까 저는 그정도는 감안하고 사용하려 합니다.

 

 

제가 왜 OIVO 실리콘 그립 커버 케이스 제품을 선택했냐면 그립감과 안정성도 있지만 제일 큰이유는 충전때문입니다.

 

 

전체를 덮는 실리콘 그립 커버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면 무선충전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조이트론 충전거치대는 C 타입 단자에 장치를 달아서 사용하기 때문에 듀얼센스 중간부위에는 아무 방해물이 없어야 했는데 저의 니즈를 충족한 제품이 바로 OIVO 실리콘 그립 커버 케이스였습니다.

 

 

위에 사진처럼 실리콘 그립 커버 케이스도 장착하면서 무선충전도 가능해져서 저한테는 최적의 케이스가 아닐까 싶네요.

 

 

지금까지 듀얼센스 실리콘 그립 커버 케이스 & 이이네 2세대 커버스틱 장착 후기를 적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실리콘 그립 커버 케이스를 끼우고 싶은데 무선충전도 하고싶다는분들은 OIVO 실리콘 그립 커버 케이스 추천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