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PS5 플스5 저소음 쿨러 AOLION COOLING FAN 구매리뷰

트러블메이킹 2023. 1. 4.

목차

    플스5 AOLION 저소음 쿨러 언박싱

     

    유튜브를 보다가 플스5 쿨러에 대한 영상리뷰를 보고 바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했는데요.

     

     

    제품 이름은 AOLION 쿨러

     

    정식명칭은 AOLION COOLING FAN(AL-P5035)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제일 많이 쿨러가 이이네 제품 쿨러를 많이 구매하셨더라구요.

     

    저도 그걸 구매할까 하다가 이 제품만의 가지고 있는 특징때문에 해외구매를 했는데 그 이유가 바로 3개의 팬이 돌아갈때 파란 LED가 보이는데 이게 왠지 게이밍 감성을 자극해서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구성품은 쿨러 본체 한개이며 별다른 특징은 없습니다.

     

     

    3개의 팬으로 구성되어있고

     

     

    하단부에 USB포트 1개 그리고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뒷면엔 플스5에 장착시킬 USB 단자가 있습니다.

     

    플스5 AOLION 저소음 쿨러 장착

     

    제가 가지고 있는 플스5 USB포트에 장착시켜보겠습니다.

     

    USB 포트가 2개가 있는데 이 제품 설명에도 위에 있는 USB포트에 장착시키더라구요.

     

     

    그래서 AOLION 쿨러를 플스5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보니 원래 이렇게 장착되어서 나온것마냥 어색하지 않고 잘어울리네요.

     

    누가보면 그냥 정품 그대로 나온줄 알겠습니다.

     

     

    크!! 파란색 조명으로 게임기를 한층더 게임기답게 만들어주네요.

     

     

    플스5에 장착하고 전원을 키게 되면 자동으로 전원조작없이 쿨러가 작동됩니다.

     

    제가 알기론 다른제품들은 사용자가 직접 전원을 눌러줘야 작동되는 제품이 많은걸로 알고 있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은 플스5 전원이 켜지면 자동으로 쿨러가 작동되고 플스5 전원이 꺼지면 쿨러도 자동으로 OFF된다는점이 저는 좋더라구요.

     

     

    직접 동영상으로 녹화한 쿨러 작동 영상입니다.

     

    말그대로 저소음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은근 팬돌아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그런데 플레이 하다보면 게임 사운드에 의해 들리지 않을듯 합니다.

     

    플스5 AOLION 저소음 쿨러 소개영상

     

    제가 이 영상을 보고 구매를 했는데요.

     

    보시고 구매할지 안할지 생각해보세요.

     

    마무리

     

    플스5 AOLION 저소음 쿨러 제품을 내돈내산으로 구매해서 간단히 보여드렸습니다.

     

    가격도 만원 초중반이고 무료배송이라 제가 볼땐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보거든요.

     

    플스5의 온도를 좀 낮춰서 해보고싶다는분들에게 추천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