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갤럭시워치3 시계줄 나이키 조단 운동스트랩으로 변경

트러블메이킹 2021. 7. 24.

 

평소에 갤럭시워치3를 잘차고 다니고 있엇는데요.

여름이라 그런지 날씨가 아주 푹푹찌는바람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가죽스트랩을 끼니 땀이 엄청차길래

인터넷 쇼핑 좀 뒤지다가 괜찮은 아이템을 하나 찾아서 소개좀 해보까 합니다.

 

" 나이키 조단 운동스트랩 " 입니다.

 

판매처에서는 아무래도 나이키라고 하면 안되니 " 나이스 조단 " 이런식으로 이름바꿔서 팔더라구요 ㅎㅎ

 

 

화이트와 블랙을 판매하고 있는데 두색상 다끌려서 다사버렸어요.

인터넷 주문할때는 흰색이 이뻐보였는데 막상오니까 검정이 실물깡패!!!

 

 

흰색 스트랩을 장착했는데.......

본체가 실버라 그런지 뭔가 안어울리는듯한...느낌이...

 

 

그래도 스트랩 자체는 이쁘네요!!

제 갤럭시워치3가 실버가 아닌 블랙이었다면 훨씬 잘어울릴텐데...

(그떄는 실버가 끌렷는데 그냥 블랙살껄....)

 

 

겁나 안어울립니다....특히 베젤링 부분도 실버라....

그냥 과감하게 때버리겠습니다.

 

오히려 베젤링 붙여놓으니 잘돌아가지도 않고 불편합니다.

메탈스트랩끼면 괜찮은데 전 메탈은 안낄꺼라서..

 

 

실버케이스 빼버리고 베젤링도 뜯어버리고 본드묻어있는거 다 닦아냈습니다.

그리고 블랙스트랩을 꼈는데 확실히 봐줄만합니다!!

 

 

저는 실제로 보아하니 블랙스트랩이 훨씬 이쁘네요

워치만 블랙이었으면 더 이쁠텐데!!

 

다음에 워치 구매를 하게되면 무조건 블랙으로 갈겁니다.

 

 

확실히 흰색보다는 검정이 어울려서 검정을 끼고 다녀야겠습니다.

 

지금까지 갤럭시워치3 시계줄 나이키 조단 운동스트랩 변경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