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피지오겔 토너 로션 크림 후기

트러블메이킹 2021. 6. 14.

 

다들 피부때문에 걱정이 많으시죠?

특히 자기피부에 제일 잘맞는 화장품을 찾기란 정말 쉽지 않습니다. 저도 여러 시행착오를 겪어왔구요.

 

어릴때는 왠만한 화장품을 발라도 트러블이 없었는데 요즘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좀만 안맞어도 트러블이 생깁니다.

트러블때문에 고민하던 와중 피지오겔 제품이 좋다는 후기가 넘쳐놔서 구매를 하게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피지오겔 토너,로션,크림 입니다.

토너 = 스킨이라 보시면 됩니다.

 

가격대가 원래는 조금 사악했는데 요즘 할인을 많이 때리더라구요.

특히 올리브영에서 타이밍 잘맞추고 구매하시면 괜찮은 가격에 Get 가능합니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에센스 인 토너 입니다.

(이름 너무 긴거 아니냐???)

 

로션 바르기전에 발라주면 되는 제품입니다.

 

 

 

 

손등에 토너를 묻혀봤는데 향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좋은거니까 구매했으니까 팍팍 사용할겁니다.

 

 

 

 

피지오겔 로션은 제가 현재 쓰고 있기에 위에 사진에 보이는 수치에 저는 매우 동의합니다.

진짜 다른 로션쓰면서 트러블 난걸 내 피부탓만 했는데 피지오겔 로션 바르니까 싹 없어졌습니다.

 

아무래도 피부에 저자극 보습로션이기에 그렇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손바닥에 조금 뿌려봤습니다. 

그리고 비벼봤는데 굉장히 번들번들하고 유분기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피부가 번들번들한게 보기 좋더라구요 ㅎㅎ)

 

 

 

피지오겔에서 가장 유명하고 좋다고 소문난 제품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 "

예전부터 꾸준히 많은 사랑 받아온 제품으로써 어떤 다름 보습크림보다 월등히 보습이 잘되었습니다.

 

대신 이 모델은 유분기가 많아서 피부가 기름끼가 많으신분이라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피부가 건조하거나 번들번들 해주고싶은 분한테 매우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저는 50ml가 아닌 100ml로 구매를 했습니다.

한 3~4개월은 충분하지 않을까 싶네요

 

 

 

손등에 촉촉한거 보이시나요?

역시! 피지오겔!

 

 

 

 

지금까지 피지오겔 토너 / 로션 / 크림에 대해 잘 보셨나요?

 

본인에게 안맞는데 비싼 화장품 사시는분들은 피지오겔 한번 써보시고 판단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