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한여름엔 남자 알래스카 빙하수 바디워시로 시원하게 추천

트러블메이킹 2021. 6. 20.


여름이 다가올수록 더위를 이겨내기가 참 쉽지가 않습니다.
샤워를 해도 잠시 시원할뿐 에어컨을 틀지 않으면 땀이나면서 찝찝해지기 마련인데요

SNS를 구경하던 와중 뭔가 제 눈에 띄는 바디워시가 보였는데요.

그것은 바로 " 알래스카 빙하수 바디워시 쿨링스크럽 " 이라는 제품이었습니다.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3가지 였습니다.

1. 한여름에도 미친더위에도 따뜻한 물로 샤워를 고집하는분들

2. 몸에 열이 많아 샤워후에도 시원함을 원하는분

3. 샤워만으로 각질 케어까지 하고싶은분



저도 샤워를 할때 덥다고 차가운물로만 샤워하는게 아니라 따뜻하게나 미지근하게 헹구기 때문에
왠지 이 제품이 저랑 잘 맞을거 같았고 바디워시 역할만 하는게 아니라 쿨링스크럽이라고 해서
순하게 각질케어까지 되는 부분인지라 가격도 합리적이기에 구매를 했습니다.
(원래 출시는 600ml였으나 최근에는 인기에 힘입어 1L 용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했던 제품도 1L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었지만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딸려오는 사은품들이 굉장히 혜자스러웠는데요
한번 확인해보시죠!



제가 샀던 알래스카 빙하수 바디워시 패키지 5종 패키지 구성입니다.
알래스카 빙하수 바디워시 1L + 바디클렌져 200ml x 3ea + 꿈치브러쉬 + 쇼핑백 = 29,290원

굉장히 혜자스럽지 않나요?
혹시 지금 보는데 구매가 땡기시는분들은 밑에 링크로 들어가서 구매하셔요.
(LG생활건강샾 알래스카 바디워시 구매사이트)



오~ 알래스카 빙하수 바디워시 200ml를 사은품로!!

어디 여행갈때나 놀러갈때 간편하게 이거 하나 들고 가면 만사오케이?



다른종류의 바디클렌져를 200ml를 더주네용...
진짜 나중에 알래스카 빙하수 바디워시 다 쓰면 사은품으로 최대한 다쓰고 버텨봐야겟네요!



꿈치 브러쉬도 받았는데요. 사용용도가 발꿈치 슥삭슥삭 긁어주는데 사용하는데
저는 샤워를 빨리 끝내는 편이라 사용하지는 않을거같고 엄마가 가끔 사용할거같네요



쇼핑백도 하나 동봉되어있는데요. 아무래도 선물용으로 줄때 사용하라고 껴줬네요.
나름 쇼핑백도 비쥬얼이 괜찮아서 지인들에게 선물할때 넣어주면 굉장히 좋아라 할겁니다.


놀라지마세욧!!! 뭔가 바디워시 갯수랑 사은품 구성이 달라졌죠?


사실은 알래스카 빙하수 바디워시를 첫번째는 LG생활건강샾 홈페이지로 다이렉트로 구매를 했는데
포털에 검색하고 찾아보니까 나름 더 혜자스러운 구성품을 판매하고 있기에 또 한번 구매를 했습니다.




빙하수 바디워시 1L 더블 쿨링패키지로 구매를 했습니다.
무엇보다 바디워시 1L 짜리를 2개 구입하는게 맘에 들었고 사은품도 고루고루 들어가있어서
선택하는데 아무 고민없이 질러버렸습니닷!!!

저처럼 여러개 구매하실거 아니시면 위에 LG건강샾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구매하시면 되고요
방금 제가 구매했던 더블 쿨링패키지를 구매하실분들은 밑에 링크로 들어가셔서 Get 하세용!
(빙하수 바디워시1L 더블쿨링패키지 구매하는곳)




또 바디클렌져 200ml 내손안에 들어왔습니다.(총 2개)
진짜 한 1년동안은 바디워시 걱정 안해도 될듯합니다.



샤워티슈도 주는데 가방에 들고 있다가 땀 많이 날때나 씻지 못할상황에서 꺼내서
닦아주면 되는 아이템인데 나름 쓸데가 있을거같아서 좋을거같고
우측에는 바디워시 일회용인데 이건 그냥 쳐박아두겠습니다.



바르는 데오 퍼퓸은 저도 처음 들어보고 처음 만져봤는데요
그냥 외출시에 땀나는 부위에 슥삭 발라주면 카바하는 형식인듯한데

냄새가 좋더군요. 약간 해외로 치면 데오드란트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물파스 같이 생겼네요
(와 진짜..생각해보니 물파스 안쓴지 진짜 오래됬네요)



알래스카 빙하수 바디워시를 손에 짜서 봤는데요
중간중간에 보이는 알갱이가 각질제거 기능을 해주고 샤워할때 시원한 느낌을 더욱더 주는데 도움이 되는거같네요


팔에가 비벼보니 역시 알갱이가 각질 제거 느낌도 주면서
순간순간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네요.

오~ 생각보다 괜찮네요?
진짜 무슨 제목처럼 알래스카온것처럼 추위를 느끼진 않겠지만 ㅋㅋㅋ
생각했던것보다 괜찮습니다. 역시 LG 생활은 대기업이 맞넹~!



지금까지 알래스카 빙하수 바디워시 리뷰겸 사은품까지 소개해봤는데요
제가 써보니 좀 색다른 바디워시에 만족했고 특히 이 혜자스러운 가격에 사은품 증정에 또 한번 만족했습니다.

바디워시가 이제 다써서 없으신분들 혹은 좀 샤워할때만큼은 더 시원하게 씻고 싶은분들은

제가 구매한 " 알래스카 빙하수 바디워시 쿨링스크럽 " 강력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