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남자 대두볼캡 캡모자 추천 스탠드업!

트러블메이킹 2021. 6. 12.

 

실생활에 있어서 꼭 하나씩은 있는 패션 아이템 " 모자 "

오늘은 제가 유일하게 구매하고 쓰고 다니는 모자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스탠드업

 

 

오늘 추천하는 제품은 " 스탠드업 " 입니다.

 

예전에 한창 뉴에라 스타일의 모자가 엄청난 유행을 몰고왔지만 역시 유행은 돌고 도는법!

다시 캡모자 스타일로 대세가 바뀌었습니다. 요즘은 자신의 머리를 감싸주는 스타일이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대두볼캡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도 괜찮은 제품을 보여드리려 합니다.

 

 

 

신발박스 같은 상자에 포장이 되어 옵니다. 일단 비쥬얼은 합격!!

 

 

 

 

에어튜브가 들어가있습니다. 그래도 꽤 괜찮은 구성품이 아닐까 싶네요.

왜냐하면 모자를 전시해놓을때 에어튜브를 넣어놓고 보관하면 미관상 보기도 좋기때문이죠.

그리고 혹여 세탁을 하게되면 모자가 주름잡힐수 있는데 에어튜브를 넣은상태로 보관하면 주름 걱정은 No!

 

 

 

감사의 인사 편지가 들어가있는데 나름 영어도 넣어주면서 고급화 전략을 하는듯??

 

 

 

 

저는 좀 다양하게 패션을 소화하고 싶어서 3개를 구매해버렸는데요.

블랙 / 레드 / 블랙(피어싱) 스타일로 질러버렸습니다!

 

 

제가 제일 많이 쓰고 다니고 좋아하는 블랙입니다.

괜찮죠?

 

 

모자 조절 하는 부분인데요

나름 스탠드업 로고로 한층더 고급져 보입니다.

 

 

 

반짝스티커는 뭔가 간지용이긴한데 아직 때지는 않았습니다만...

스티커 붙이고 다니는건 예전 유행을 버리지 못하는것 같아 보이기에 때버릴겁니다...

 

 

 

 

저는 글씨 적혀있거나 로고있는걸 선호하지는 않는데

이 제품의 비쥬얼이 좋아서 그런걸까요? 더 이뻐 보입니다.

 

 

 

 

모자 내부입니다.

보통 질이 안좋은 모자들 보면 겉에는 괜찮아보여도 내부는 저렴한티가 확나는데 스탠드업 제품은 다르네요.

 

 

 

 

중요한건 MADE IN KOREA 입니다. 중국 No! No!

 

제가 산 모자 사이즈는 레귤러 핏인데요 레귤러핏 말고도 라이트핏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레귤러핏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레귤러핏은 모자 챙이 더 길어서 얼굴 가려주는 효과가 더 큰 대신에 라이트핏은 챙이 짦습니다.

본인이 선호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구매하는걸 추천드리는데 그래도 많은분들은 레귤러핏을 구매하더라구요.

 

 

 

 

레드 색상 참 이쁘지 않나요?

빨간 모자에 스탠드업 검정글씨의 포인트가 모자의 매력을 한껏 더 살려주네요.

(사진에서는 좀 밝게 나왔는데 실물은 약간 색상이 어둡습니다)

 

 

 

 

블랙(피어싱) 제품입니다.

왠지 3개의 피어싱이 나의 패션을 더 인싸답게 만들어줄거같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단점이 피어싱이 걸을때마다 찰랑찰랑 거려서 약간 거슬릴수도 있습니다 ㅎㅎ;;)

 

 

 

 

 

착용샷을 찍어봤는데요!!! 모자 제품 자체는 괜찮은데 제가 쓰고 찍으니 좀.....

하여튼 착용하고 거울 보니까 겁나 잘어울립니다.

 

 

 

 

위에 보이는 외국인처럼 간지나게 모자를 쓰고 싶다면

대두볼캡 추천제품 " 스탠드업 " 바로 구매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