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추천

군산 흑염소 흑염소탕 맛집 :: 다올식당

트러블메이킹 2021. 12. 20.

 

주말에 오랜만에 가족끼리 외식을 나가기로 했는데 어떤것을 먹을까 하다가? 군산에서 흑염소 전문점으로 유명한 식당이 있다고 해서 방문한곳이 바로 다올식당 입니다.

 

저도 생전 흑염소 고기는 처음 먹어본거라서 기대 반 설렘 반으로 들어갔네요.

 

 

가게 카운터이고요.

 

QR 코드 혹은 출입명부를 작성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딱히 특별하건 없어 보이네요.

 

식당이 맛있으면 그만이니까요!

 

 

이쯤에서 흑염소고기의 효능 알고 가실께요!

 

 

염소는 성질이 뜨거워서 몸이 차고 추위를 타는 증상을 없애주고 허약한 것을 보해주며 소화기관을 든든하게 해주면서 기운을 보강해줍니다.

 

강장효과가 있으며 부인의 산전 산후의 보혈에 좋습니다. 또한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하고 위장이 허약한 사람에게 좋습니다.

 

흑염소의 간은 야맹증과 노년기 시력감퇴에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흑염소 메뉴 가격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전골로 선택했습니다.

 

 

기본 반찬들이 제공되고요.

 

 

우리 몸에 좋은 부추가 한끗 나오네요.

 

전골에다가 쏟아 부어야겠습니다.

 

 

먹기전에 맛있는 양념장을 만들어주는건 센스!

 

 

기본으로 제공되는 사이드 메뉴도 가족과 사이좋게 나눠먹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흑염소 전골 등장입니다.

 

상당히 수북하게 나오네요.

 

 

보글보글 푹 끓이는 모습입니다.

 

정말 입맛이 돋지 않나요?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제 앞접시에 흑염소 전골을 담아낸 모습입니다.

 

고기의 야들야들한 육즙이 사진만으로도 확 전해집니다.

 

 

흑염소 고기를 양념장에 푹 찍어 제 입에 드디어 골인시켰습니다.

 

먹어보니 정말 야들야들한 육질로 인해 너무 맛있더라구요!

 

어떤맛인지 비교를 하자면 영양탕=개고기 랑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흑염소 전골의 맛을 나타내주는건 아무래도 국물이기 때문에 따뜻한 국물도 떠먹어봤는데 기가 막히네요. 온몸에 있는 추위와 안좋은 기운들이 싹 내려가는듯 했습니다.

 

 

허겁지겁 먹어서 그런지 시간이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벌써 바닥을 드러냅니다.

 

 

남아있는 건더기를 마저 다 먹은 뒤 소량의 국물을 남겨놓았습니다.

 

왜냐? 바로 밥을 볶아 먹을수 있기 때문이죠!

 

 

짜잔~ 흑염소 볶음밥 등장이요!

 

김가루와 계란 노른자가 올라와 있어 볶음밥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흑염소 볶음밥 꿀맛입니다!

 

전골로는 살짝 양이 아쉬웠는데 마지막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하니 배가 불렀고 흡족하게 먹은것같아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군산에서 흑염소 전문점 맛집으로 유명한 다올식당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흑염소를 처음 먹으러 가봐서 과연 맛이 괜찮을까? 라는 의문을 살포시 가지긴 했는데 먹고나니 그런생각은 1도 없습니다.

 

흑염소가 남녀노소 좋은 음식이라고 하니 건강식으로 가족 혹은 연인끼리 다올식당에 오셔서 맛있게 한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