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나이키 에어맥스 97 구매 리뷰

트러블메이킹 2021. 10. 11.

 

이번에 나이키 운동화 하나 사까하다가 예전부터 에어맥스 제품을 좋아했던지라 예전부터 인기가 많았던 에어맥스 97 화이트색상을 구매했습니다. 

 

 

나이키 신발박스하면 빨간색이죠?

 

제가 남자이기때문에 에어맥스 97 남자제품을 사려고 했으나 매장에 품절이 되어서 여자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제 발사이즈가 250mm이기 때문에 여자제품으로 구매하는데 아무 문제 없습니다.

 

남자제품과 여자제품의 차이점이 궁금하실분들도 계시는데요.

 

일단 사이즈로는 차이가 없습니다. 대신 발볼이 남자제품에 비해 여자제품이 조금 좁습니다. 제가 발볼이 넓지않고 좁은편이며 칼발이어서 그냥 구매했는데 발볼이 있으신분들은 인터넷으로라도 남자제품 구매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디자인 부분에 있어 약간의 차이는 있는데요.

로고의 색상 / 그리고 에어쿠션 주변 톤색깔 / 기타 등등

여러가지 있는데 대놓고 비교하지 않으면 남자 제품인지 여자제품인지 알것 같진 않네요.

 

제가 비교해본 결과 남자제품이 여자제품과 같은가격임에도 소가죽도 들어가고 로고표시도 제 맘에 더 들고 여러가지로 남자제품이 더 괜찮다고 느껴지네요.

 

한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반사이즈 혹은 한사이즈 업해서 구매하세요.

제 발이 상당히 작으면서도 볼이 없는편임에도 불구하고 250mm이면 여유감이 있는데 여유감이 살짝 없드라구요.

 

발볼이 없는분들은 반사이즈 UP 추천 / 발볼있는분들은 한사이즈 UP 추천

 

 

이야~

 

바로 꺼내보겠습니다.

 

 

약간 삐딱하게 서로 세워주면서 포토샷 한컷!

 

 

나이키가 하도 유명한 브랜드이다보니 가짜도 많이 풀려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왠만하면 매장가서 구매할려고 하고 위에 사진처럼 택이 있어야 안심이 되드라구요.

 

 

양옆 / 앞 / 뒷면

 

 

맨 위까지 신발끈으로 하다보니 신을때 너무 빡빡해서 위에 2칸은 빼놓고 신발끈을 조절했습니다. 오히려 그게 더 신기도 편하고 로고 노출도 잘되어서 더욱 이쁜 효과로 나타나네요.

 

 

제가 좀 많이 실망했던 부분이 밑 에어부분입니다.

 

에어자체는 문제가 없는데 마감 퀄리티가 아주 떨어지더군요...

무슨 가품마냥 페인트가 덕지덕지 붙어있고...

 

근데 저만 이런게 아니라 구매하신 다른분들도 이런 이슈가 있더라구요. 저는 어짜피 신어봐야 디테일하게 보지도 않을거고 그냥 신기로 했습니다.

 

다만 예전에 제가 구매했던 에어제품 신발들의 마감은 진짜 깔끔했는데 왜이렇게 됬는지 참..가격도 비싼데..

 

 

밑창입니다.

 

에어맥스 제품답게 괜찮네요.

 

 

어떠신가요?

 

신발은 보기엔 이뻐도 직접 신어봐야 알수 있거든요.

 

확실히 흰색색상이라 어느 옷차림에도 잘어울리고 정말 이쁘네요!

 

 

밖에 나와서 아스팔트에 찰칵!

 

햇빛의 반사를 받아서 그런지 유난히 더 빛나보입니다!

 

 

에어부분도 다같이 나오게 디테일하게 촬영샷!

 

 

나이키 에어맥스 97 화이트 색상을 개봉하면서부터 밖에서 실제 사진까지 찍어봤는데요.

 

어떻게 좀 에어맥스 97의 매력에 좀 빠져드시나요? 가격이 비싸기도 하고 말도 많은 제품이지만 남녀노소 어디 옷이나 받쳐입기 쉬운 신발이기에 금전적 여유가 되시면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나이키 에어맥스 97 구매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