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아이패드 미니6세대 ESR 백커버 투명케이스 추천!

트러블메이킹 2021. 12. 10.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사용하면서 폴리오케이스를 장착해서 잘쓰고 있었지만 아이패드를 사용하다보면 손에 쥐고서 써야할때도 있습니다.

 

그때마다 아무 케이스없이 아이패드를 쓰다가 혹시 떨어지면 어떡하지? 하는 마음에 투명케이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이패드 미니6세대 ESR 백커버 케이스 입니다.

 

제품이 제품인만큼 간편하고 빠르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아이패드 미니6세대 ESR 백커버 케이스 등장!

 

 

아이패드 미니6에 바로 부착!

 

 

아이패드는 뒷판을 봐야 제맛!

 

사과로고를 보아하니 괜시리 기분이 좋아집니다.

 

 

ESR 백커버 케이스를 선택한 가장 큰이유는 카메라 가드 즉 카메라 보호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카메라가 약간 카툭튀 형태라서 아이패드를 눕혔을때 혹시 모를 손상이 걱정이 되었는데 이러한 부분을 보완해줘서 나왔기 때문에 여지없이 ESR 투명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ESR 백커버 투명케이스를 장착을 하면 아이패드를 눕혔을때도 카메라 가드로 인해 수평하게 되어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투명케이스를 빼고 아이패드를 눕혔을때 위에 사진 보이시나요? 카툭튀때문에 약간 지면에서 들려져있는것이 보이실겁니다. 케이스를 장착함으로써 이런 부분도 해결할수 있다는점!

 

 

미착용 vs 착용

 

이렇게 직접 보시니까 와닿으시나요?

 

 

투명케이스를 장착했음에도 불구하고 터치ID를 사용함에 있어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접근성을 잘보완하면서 제작했다는게 느껴지네요.

 

 

볼륰조절 부위에 케이스를 꼈음에도 불구하고 절개형 버튼커버로 굉장히 부드럽게 눌러집니다. 오히려 케이스 끼기전에 볼륨버튼 눌렀을때보다 누르는 감촉이 훨씬 더 좋다고 느꼈습니다.

 

 

스테레오 스피커 + C타입 충전단자

 

특히 스피커 부위는 1:1 정확한 홀 타공 설계로 다른제품과 달리 남다른 디테일을 보여주네요.

 

 

각 모서리쪽에 부드럽고 유연한 TPU 테투리 에어가드로 인해 떨어뜨렸을시 충격으로부터 아이패드를 보호해줍니다.

 

 

투명케이스를 장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애플펜슬 2세대 장착이 가능합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값싸게 투명케이스를 구입했는데 애플펜슬 장착이 안된다? 그것만큼 불편하게 없죠!

 

투명케이스라고 해서 다같은 투명케이스가 아닙니다!

 

 

역시 아이패드는 여러종류의 케이스들이 있지만 제가 볼때는 투명케이스를 장착했을떄가 아이패드 본연의 디자인을 나타내주기에 제일 괜찮아 보입니다.

 

 

지금까지 아이패드 미니 6세대 ESR 백커버 투명케이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봤는데요.

 

간편한 장착 / 이너핏 에어가드 / 정확한 홀 타공 / 사이드 절개 버튼커버 / 유막을 방지하는 마이크로 도트

 

ESR 백커버 투명케이스가 내세우는 디테일한 대표적인 장점 5가지 내세워 판매를 하고 있는데 워낙 인기가 많아 품절사태까지 왔고 물량이 없어 주문제작이 들어갈정도로 다른 투명케이스와는 질이 다르다는것을 제가 직접 구매하고 써보니 알겠더군요.

 

그렇다고 가격이 비싼것도 아니기에 아이패드 미니6세대를 가지고 계신분들이라면 강력하게 구매하시라고 권장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