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비대면 진료 탈모약 처방배송 홀드 어플(아다모정 0.5mg)

트러블메이킹 2022. 8. 12.

 

요즘 탈모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가면서 대한민국 총인구의 5분의 1이 탈모걱정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나이든 사람들이 오는것으로 인식이 되어왔지만 최근에는 2030에게도 주변환경과 서구화된 식습관 때문에 탈모를 많이 겪고 있습니다.

 

한창 멋을 부리고 이성을 만날시기에 탈모가 온다는것은 거의 사형선고나 다름이 없기 때문에 탈모약은 탈모인에게 한줄기의 빛인데요.

 

그래서 병원가서 처방받고 탈모약을 먹어야 하지만 가격 또한 부담으로 다가오는게 현실입니다.

 

 

특히 피나스테리드 계열인 프로페시아는 정품 탈모약으로써 가격이 비싸 매달 처방받아서 먹기엔 은근히 부담이 많이 되죠.

 

또한 두타스테리드 계열인 아보다트 역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탈모약이라 그런지 비싸죠.

 

그래서 정품약과 똑같은 재료와 성능으로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카피약을 병원에서 처방받고 구매하는데요.

 

문제는 카피약조차 병원에서 처방받고 구매하는데도 가격이 부담스럽다는 점입니다.

 

특히 처방전을 받급받는데도 은근히 폭리를 취하는게 현실인데요 그리하여서 탈모인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줄 방법을 찾아왔습니다!!!!

 

 

비대면 진료 탈모약 최저가 배송 어플 홀드(HOLD) 어플 입니다.

 

예전에는 카페 혹은 커뮤니티에서 아는사람들끼리 탈모약 최저가 성지를 찾아 서로 몰래 공유를 하곤했으나 이제는 전혀 그럴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왜냐? 바로 홀드 어플이 등장했기 때문에 굳이 어렵게 수소문 할필요도 없고 간편하게 손가락 몇번으로 터치하면 끝이 나기 때문이죠.

 

 

구글스토어 OR App Store에 들어가셔서 검색창에 홀드를 기입하시고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평점도 상당히 좋습니다.

 

그만큼 호불호가 전혀 없으며 탈모인들이 아주 만족하고 있는 어플이라는 점!

 

 

홀드 어플 설치 후 접속하시면 탈모치료상담+처방 / 빠른 약처방 메뉴가 있고 탈모약 정보 확인을 누르시면 가격이 상세히 나옵니다.

 

원래는 피나스테리드 / 두나스테리드 가격이 상세히 적혀있었는데 지속적인 민원으로 안타깝게 비공개로 전환이 되었습니다.(약사법 68조 6항 의거)

 

오프라인으로 폭리를 취한 의사 및 약사들이 반발이 심했겠죠?(제 뇌피셜 추측)

 

나머지 기타 품목들은 가격들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홀드 어플을 사용하기 앞서 맨하단에 마이페이지 - 카드관리 - 카드등록 3단계를 거치셔서 본인의 카드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치료상담 + 처방 = 10,000원

 

화상진료 15,000원으로 저렴하게 가능한데요.

 

내가 탈모인지 아닌지 애매할때 이용하시면 되고 홀드 어플에서 활동하신 의사선생님들 전부 훌륭하시지만 아무래도 평가와 리뷰가 제일 많은곳은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웬만하시면 평가와 리뷰가 제일 많은곳에서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다고 해서 밑에 있는 의사분들이 별로라는 말이 절대아님! 전부 훌륭함!)

 

저는 제일 상단에 리뷰와 평가많은곳에서 진행했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았습니다.

 

 

빠른약처방만 받으실분들은 5000원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되게 저렴하죠? 저도 오프라인에서 하다가 홀드 어플에서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예상대기시간 / 대기인원수도 상세히 잘나오기 때문에 점심시간을 피해서 하시면 금방 연락오실겁니다.

 

 

진료비가 결제되고 의사님과 비대면 진료 전화를 하면서 이런저런약 설명듣고 질문할거하고 추천 혹은 본인의 의견을 피력해 탈모약을 정하고 전화 끊으면 끝! 간단하죠?

 

 

카피약의 금액이 저렴한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큰 차이가 날줄은 꿈에도 몰랐는데요.

 

엄청난 충격을 먹고 매우 저렴한 가격이라서 최대 1년치 가능하다고 해서 1년치 풀로 땡겨 구매했습니다.

(배송비 4000원은 추가됩니다)

 

여기서 단점이 할부를 제가 지정할수 있을줄 알았는데 그런게 아니고 상담했던 병원에서 정하는 시스템인거 같더라구요.

 

금액이 얼마 안되서 그냥 일시불 상태로 결제되도 그냥 넘겼는데 할부를 하고싶은분들은 진료상담할때 할부에 대한 이야기를 하시면 될듯합니다.

 

 

결제가 이루어지고 처방전을 확인하는 메뉴가 있는데 들어가보시면 상세히 잘나와있으니 확인해보세요.

 

 

홀드 어플에서 주문하고 몇일뒤에 드디어 제가 처방받고 결제했던 탈모약이 배송왔습니다!!

 

제가 비대면 진료 홀드 어플을 통해 받은 1년치 복용할 탈모약입니다.

 

 

두타스테리드 계열인 아다모정 0.5mg 입니다.

 

제일 저렴한 카피약은 아니고 바로 그 윗단계로 탈모약으로 의사선생님께 추천받았습니다.

 

 

한 박스당 30캡슐 들어가있습니다.

 

 

날짜는 2024.02.08일까지 아주 넉넉합니다.

 

중간중간 까먹고 안챙겨먹어도 유통기한의 압박은 없겠네요.

 

 

원료약품 정보가 적혀있으니 관심있는분들은 보세요.

 

 

1년동안 탈모약을 돈걱정없이 복용할수 있어서 아주 든든합니다!

 

탈모약은 호르몬을 건드는 약이기에 복용법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 1일 1회 1정 같은 시간 복용하세요.

 

- 복용 3개월 이후부터 효과가 나타나므로 꾸준히 복용하세요

 

- 가임기 여성이 먹거나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약 복용 기간 그리고 복용 중지 후 6개월간 헌혈하시면 안됩니다.

 

 

주의해서 제대로 복용하자구요!!!

 

 

먹기 편하게 패키징이 되어있습니다.

 

 

투명하면서 누런 색상을 띈 캡슐형태입니다.

 

캡슐형태의 제품 장점이 속쓰림이 없고 목넘김이 좋다고 하네요.

 

 

간략하게나마 제가 복용하고 있는 두타스테리드 계열인 아다모정 0.5mg 리뷰를 잘 보셨나요?

 

사람마다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는 다르지만 3개월 이상 먹어야 꾸준하다니 저도 열심히 복용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비대면 진료 탈모약 최저가 배달배송 홀드 어플 및 아다모정 0.5mg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렸는데요.

 

제가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은 홀드 어플을 몰랐으면 계속 호구를 자청하면서 돈을 받쳤겠구나라고 생각이 강력하게 들었기 때문에 저같은 피해자가 앞으로 생기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탈모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