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추천

안산 초밥 무한리필 뷔페 쿠우쿠우 안산점 다녀온 후기

트러블메이킹 2023. 1. 21.

목차

    쿠우쿠우 안산점 가격 및 가게모습

     

    안산에 위치한 쿠우쿠우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쿠우쿠우 프랜차이즈는 워낙 유명해서 전지역에 있을만큼 인기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무한리필 뷔페라서 그런지 각 지점마다 음식 퀄리티가 너무 다르다는게 단점이지만 여기 안산점 쿠우쿠우는 본점이라고 해서 혹시나 다를까 하는 마음에 기대를 갖고 방문했습니다.

     

     

    1월 7일부터 물가상승 그리고 최저임금의 인상으로 인해 기존 가격에서 2000원씩 인상되었습니다.

     

     

    평일런치(오후 5시 이전) - 23,900원

    (런치 이용요금은 퇴장시간 기준)

     

    평일디너(오후 5시 이후) - 28,900원

     

    주말 및 공휴일 - 30,900원

     

    초등학생(평일) - 15,900원

     

    초등학생(주말) - 16,900원

     

    어린이(만36개월이상) - 8,000원

     

     

     

    가게내부는 상당히 넓으며 주말 및 공휴일 저녁타임 빼고 그 이외 시간에 오면 웨이팅없이 먹을수 있을듯합니다.

     

    쿠우쿠우 BBQ 및 PIZZA 코너

     

    매장 안쪽 왼쪽에는 BBQ 코너 및 PIZZA 코너가 있습니다.

     

     

    피자를 비롯한 BBQ 그리고 소세지 여러 소스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저는 쿠우쿠우에 오면 이런 기름진 음식이 땡기지는 않더라구요.

     

    쿠우쿠우 음료 및 디저트 코너

     

    디저트 코너와 음료수 코너입니다.

     

    늦은 저녁시간에 와서 그런지 음료들이 꽉차 있는 모습은 아니지만 제가 먹을수 있는 양은 충분히 남아있네요.

     

     

    와플기계도 있고 만들어져있는거를 먹어도 되고 본인이 직접 해서 먹어도 됩니다.

     

    와플은 생크림에 찍어먹는게 진짜 국룰인만큼 맛있죠!

     

    어린이들이 참 좋아할만한 코너라고 느껴졌습니다.

     

     

    매실쥬스와 망고쥬스도 있고

     

     

    탄산음료는 당연히 기본이겠죠?

     

    요즘은 펩시 제로콜라를 많이 먹는 분위기라 제일 인기가 많을거같긴한데 저는 그냥 달달한 오리지날 콜라가 좋네요!

     

     

    어릴때 학교앞 문방구에서 사먹던 슬러쉬까지 보이네요.

     

     

    팥빙수를 먹을수 있는 여러재료들까지!!

     

    이러니 어린이 어른 구별할거없이 쿠우쿠우를 좋아하는 이유가 디저트 코너가 있기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간단한 과일들과 여러종류의 미니케이크까지 정말 디저트 코너다운 구성입니다.

     

    쿠우쿠우 프라이드(튀김) 코너

     

    튀김음식 코너인데 저는 이런 무한리필 뷔페와서 튀김음식을 먹으면 많이 못먹기때문에 사진만 찍고 패스!

     

    쿠우쿠우 캘리포니아 롤 코너

     

    캘리포니아 롤 코너입니다.

     

    은근 사람들이 좋아하는 여러가지 롤 음식들이 놓여져있습니다.

     

     

    많이 먹는것보다는 한접시당 한 두세개씩 해서 맛만 느껴보는것도 괜찮을듯합니다.

     

    쿠우쿠우 해산물 코너

     

    그 옆에 참치 간장새우 문어묵은지 등등 여러 해산물들이 있는데 크게 인기는 없어보였습니다.

     

    쿠우쿠우 토마토파스타 및 깐풍새우

     

    제가 이런 스타일의 토마토파스타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다른 음식들이랑 한입먹고 파스타 섭취하고 이런식으로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깐풍새우도 맛있게 먹었는데 몇개 먹었을땐 괜찮았는데 좀 많이 먹으니까 달아서 그런지 물리더라구요.

     

    적당히 퍼가서 드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쿠우쿠우 샐러드 코너

     

    샐러드 코너입니다.

     

    메인음식을 먹고난뒤에 약간씩 먹어주는 느낌으로 먹어주면 좋을듯하고 육회도 있으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쿠우쿠우 스시(생선초밥) 코너

     

    쿠우쿠우의 메인 스시(생선초밥) 코너입니다.

     

    쿠우쿠우에 스시(생선초밥)를 먹기 위해 오는손님이 저를 포함해 거의 대다수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예전에 군산점 쿠우쿠우 갔을때 스시코너를 보고 상당히 실망을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안산점 쿠우쿠우는 본점이라 그런지 확실히 스시의 종류와 퀄리티는 다른 지점보다 괜찮다고 확실히 말할수 있습니다.

     

    물론 제가 전지역에 있는 쿠우쿠우를 가보지는 않아서 틀릴수도 있지만 저는 여기와서 실망했던 기억을 묻어버리고 쿠우쿠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특히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생선초밥이 광어초밥인데요.

     

    사진에서 볼수 있듯이 밥의 양이 많지도 않고 광어회를 꼬리마냥 길게 잘라 만드는 방식으로 광어를 더욱 느낄수 있어서 상당히 좋았습니다.

     

    물론 다른 초밥들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쿠우쿠우 음식들 느낌

     

    제가 좋아하는 광어초밥과 도미초밥 그리고 새우초밥을 담아왔고

     

     

    토마토 파스타 롤 그리고 깐풍새우도 담아왔습니다.

     

     

    저랑 같이온 지인은 저같이 하나만 파는 스타일이 아닌 이것저것 여러가지 다 하나씩 먹어보는 스타일이라 한두개씩 다양하게 들고왔네요!

     

     

    도미초밥

     

    광어랑 비슷한 느낌의 생선초밥인데 저는 그래도 광어가 좋더라구요.

     

    엄청난 퀄리티의 생선초밥까지는 아니지만 이정도 가격에 무한으로 먹는다면 가성비로 저는 아주 대만족입니다!

     

     

    뭔가 씹는맛이 좋아서 먹는 새우초밥!

     

     

    생선초밥을 먹으면서 깐풍새우와 토마토파스타를 같이 먹어주니 기가막힌 음식 궁합입니다.

     

     

    먹는 도중에 탄산음료를 조금씩 먹어줘야 느끼함을 덜 느낄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생선초밥과 육회도 담아왔습니다.

     

     

    물론 냉동육회겠지만 아삭아삭하게 씹히는게 시원하면서도 달콤했습니다.

     

    살짝 안타까운점은 냉동이 녹아서 그런지 몰라도 너무 달다고 해야하나?

     

    조금만 단맛을 적게 했으면 좋았을거같은 생각이 들었네요.

     

     

    여러가지 생선초밥을 먹어보고

     

     

    간장새우도 한개 들고와 씹어먹었습니다.

     

    살짝 비린맛이 나는거같으면서도 안나는거같기도 하고 민감하신분들은 안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원하는 메인 음식을 먹고 난뒤 다른음식들도 먹고 싶어서 이것저것 들고오고 탕수육도 먹었습니다.

     

    탕수육은 솔직히 말하면 뭐....ㅎㅎ

     

     

    마지막으로 입가심 할겸 간단한 과일과 샐러드 그리고 마지막으로 슈크림? 홈런볼 먹는것을 끝으로 쿠우쿠우에서의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마무리

     

    쿠우쿠우 안산점에서 야무지게 먹은 후기를 적어봤습니다.

     

    제가 여러 지역 쿠우쿠우에 너무 실망해서 그런지 안산점 쿠우쿠우에 들어갈때 후회할것만 같았는데 제 예상을 깨버리고 아주 맛나게 먹어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다.

     

    안산에 거주하시거나 혹은 안산에 잠시 들르신분들께서 딱히 땡기는 음식이 없다고 하면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있는 쿠우쿠우 안산점에 와서 맛있게 식사해보심이 어떠실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