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이야기

네이트판 레전드 - 랜덤채팅 어플 몰래 설치한 남편

트러블메이킹 2021. 4. 28.

 

안녕하세요.
다양한 조언을 듣고 싶어서 

익명의 힘을 빌려 적습니다.

저희 부부는 연애 1년 후 

결혼 한 지 1년이 조금 넘어가는 중입니다.


연애 기간, 결혼 생활 중 

한 번 트러블 없이 잘 살아오고 있었습니다.


아기가 생겨 결혼하면서 

남편이 제게 참 잘했고, 맞춰주었습니다.


성실하고, 퇴근 후 육아와 집안일을 도맡아 하고

양가 부모님한테나 저한테나

항상 노력하는 사람이어서

지금까지 행복하게

결혼 생활을 이어왔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남편 핸드폰을 빌려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있는데


어플 다운 내역에 

이상한 어플리케이션이 하나 있었습니다.


재설치하고 로그인을 해보니 

이성을 랜덤으로 매칭해서 

전화를 할 수 있도록 이어주는 어플리케이션이었습니다.


오히려 머리가 차분해져 잠시 생각을 하다가
화면을 캡쳐해 다 제게 보내놓고 

남편을 불러 물었습니다.

남편의 말로는,
저를 만나기 전 취업을 준비하면서 친구

가족들을 만나지 않았던 시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 때 그 어플리케이션을 알게 되었고

5~6차례 통화를 했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내역은 정확히 있습니다.)


그 후 자리가 잡히고 

어플리케이션을 지우고 잊고 살았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제가 출산을 하고 

1달 가량 친정에 내려가 있을 때 1번


이 후 사정 때문에 잠시 멀리 떨어졌을 때 1번
총 2번 1시간 30분 가량 

매칭을 받아 통화했다고 합니다.


육아와 일에 치여 힘들었을 때 

익명의 누군가와 통화를 하는 게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물론 지금 남편이 털어놓은 이야기가 

전부가 아닐 수 있다는 걸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믿고 보아왔던 사람의 모습이 

전부가 아니란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만에 하나 이 사람이랑 더 살아가기로 

결정했을 때 얼마나 힘들지도 알고 있습니다.


울며 매달리는 그 사람을 보면서 

오히려 머리가 차게 식고 

그저 그 상황을 피하고 싶은 마음 뿐이었습니다.

그런데....이혼이 쉽지 않습니다.
아이가 맘에 걸리는 건 둘째 문제입니다.


제가 양육비 받으며 

혼자서도 잘 기를 자신이 있거든요.


인생에 너무 중요한 선택을 

번복한다는 게 쉽지가 않습니다.


어떤게 옳은 결정인지 너무 혼란스럽습니다.
헤어지는 것이 답인지,


아니면 다음에 같은 잘못을 한다면 

모든 책임을 다 넘긴다는 조건 하에 

한 번 더 기회를 줘야 하는 건지..
정말 자신이 아끼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조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