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추천

군산 참치 생선초밥 맛집 :: 동순초밥참치

트러블메이킹 2022. 1. 22.

 

오늘은 적당한 가격대로 품질있는 생선초밥 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군산 나운동에 위치한 동순초밥참치 입니다.

 

 

가게명 : 동순초밥참치

 

주소 : 전북 군산시 수송로 48

 

연락처 : 063-466-2241

 

 

 

가게 내부는 보시다싶이 4명이서 앉아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주방은 오픈되있으며 살펴보니 나름 깔끔한듯 보여집니다.

 

 

동순초밥참치 메뉴 가격표입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저는 생선초밥을 자주 먹으러 오기에 오늘도 당연히 초밥 초이스!

 

모듬초밥을 주문했습니다.

 

 

단무지, 락교 여러가지 반찬이 나오고

 

 

이것저것 나오는데 저는 샐러드가 맛있더라구요.

 

그냥 샐러드가 아니라 연어 샐러드인데 조그만하게 연어가 들어가있습니다.

 

 

동순초밥참치 가게만의 메리트를 말하자면 모듬초밥을 먹기전 우동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출출한 속을 먼저 우동으로 달래주면서 배고픔을 약간 누그러뜨려준다는게 참 좋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듬초밥 등장!

 

광어 / 연어 / 참치 /새우 / 소라

 

각 2P씩 나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참 먹음직스러워보이죠?

 

 

생선초밥을 더욱 맛있게 해줄 간장에다가 와사비 투척!

 

 

모듬초밥을 시식하기전에 지인들과 고단을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소주 한병은 덤!

 

 

이게 모듬초밥 및 여러가지 반찬들 전체적인 세팅 모습입니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광어초밥!

 

사람들이 제일 즐겨하고 많이 찾죠.

 

 

연어초밥 위에 양파에 으깬 사과를 얹어서 주는데요.

 

상당히 새콤달콤한게 맛있습니다.

 

물론 연어랑 같이 먹지는 않고 저는 일단 따로 양파와 사과 으깬거를 먹고 난뒤 연어초밥을 섭취한답니다.

 

 

생선초밥을 가까이에서 보니 더욱더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특히 참치초밥의 윤기가 기름칠을 발라놓은듯 맛깔스러운 비쥬얼을 뽑내네요.

 

 

여러 초밥들을 하나씩 음미해가면서 느낀점은 진짜 좋은 재료를 썼구나라고 느꼈습니다.

 

비린맛은 하나도 나지 않았으며 입안에서 싱싱함이 감도는게 사장님이 재료준비에 힘을 좀 썼네요.

 

다른 가게들은 모듬초밥하면 재료비 아낄려고 계란초밥 이런거 끼워넣어서 극혐이었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소라초밥을 주는데 굉장히 독특했으며 씹는맛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저를 포함해 총 4명이서 모듬초밥을 2개씩 먹어 합산 8개를 주문했을정도로 만족했습니다.

 

소주도 6병을 먹을만큼 굉장히 잘들어가더라구요.

 

 

동순초밥참치 가게만의 참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에 사진은 예전에 찍어놓은 사진이고요.

 

 

최근에 먹었을떄 찍은 3만원짜리 참치입니다.

 

 

맛있는 여러가지 부위가 나오는데 역시 참기름에 찍어먹는게 진리 아니겠습니까?

 

와사비에 곁들여 먹는것도 아주 맛있습니다!

 

 

워낙 단골이다보니 사장님께서 새우튀김 + 고구마 튀김도 주시고 연어 튀김도 주셨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지금까지 군산 나운동에 위치한 내돈으로 내가 사먹은 동순초밥참치 가게에 대해 적어봤는데요.

 

제가 느낀점을 말하자면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괜찮고 한번쯤 지나가다가 먹고 가심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배달 혹은 배달어플로 이정도 가격으로 다른가게에서 시켜먹으면 진짜 최악이거든요. 제가 몇번 된통 당해봤는데 진짜 생선초밥을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동순초밥참치에 방문해서 드시고 가거나 포장해서 들고가서 즐겁게 드시는것이 어떨지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