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이야기

네이트판 레전드 - 내 부케 안받겠다는 친구

트러블메이킹 2022. 10. 30.

목차

    안녕하세요
    30대 후반되어가는 예신이에요

    늦은나이에 결혼하려니
    부케 받을 사람이 없어요

    마침 고딩 친구중에 미혼인 친구가
    딱 한명 남아서 그친구한테 부탁했는데
    거절당했어요

    이 친구랑 예전엔 많이 친했었는데
    사회생활하면서 바빠지다보니까
    연락 잘 안했었거든요

    그런데 제가 카톡에 결혼사진 올리니까
    이친구가 먼저 연락주고 축하한다 해준거에요


    서로 뜸했던 시간들에 대해선 이해했구요

    못만난지는 한 5년?
    제가 몰염치하게 결혼한다고 오라고


    5년만에 먼저 연락한거 아니고
    저 친구가 먼저 연락한건데?

    그렇게 축하해주고 싶으면
    부케 받는 걸 왜 거절해요???


    진짜 부케받을 사람 없는데ㅠㅠㅠㅠㅠㅠㅠ

    친구를 위해서 받을 수는 없나요?
    부케 받는게 뭐가 어렵고 불편한건가요?

    그친구가 지금 자기가 애인이 없다고
    받기가 불편하다고 단번에 거절하는데

    그 고딩 3년간은 진짜 단짝친구였단말이죠
    그 3년의 시간은 아무것도 아닌건가요?

    진짜 서운하고요
    솔직한 마음으로는 미워요


    제 결혼식 오지말라고 하고싶어요
    축하한다고 하는 말들이 다 가식같구요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케 받을 사람 없는데 어떡하죠?????
    결혼식 2주 남았어요ㅠㅠㅠㅠㅠ

    +추가1

    5년만에 연락했다고 머라하시는데들
    진짜 친구였다면 연락 뜸해졌어도
    어쩌다 연락이 닿아도 반갑고 좋은거에요!!!

    +추가2

    친구가 남친있는지 결혼생각있는지
    묻지도않고 부케 얘기했냐고 하시는데

    친구니까 그런건 다 의미없는거에요

    진짜 친구가(고딩3년간 절친)
    부케받아달라고하면 거절하겠어요?


    저라면 아 나를 이렇게까지 생각해주는구나
    고맙다 하죠

    부케받고 6개월안에 결혼못하면 평생 혼자산다
    21세기에 누가 저딴 미신을 믿어 ㅋㅋㅋㅋㅋ
    조선시대사세요?ㅋㅋㅋㅋㅋ


    이런 미신을 믿으니까
    이나라가 발전을 못해요 ㅋㅋㅋ

    결혼 앞둔 친구를 배려하지않고 이기적인건
    그 친구라구요

    네이트판 베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