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이야기

네이트판 레전드 - 거래처 사장이랑 문자한걸 봤는데 예민하나요?

트러블메이킹 2021. 4. 29.

 



안녕하세요 

결혼 10년차 부부에요!!
아내가 거래처 사장이랑 나눈 문자를
저한테 하나 보내줬는데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아내: 안녕하세요 사장님~통장내역이 팩스로 들어왔어요 

       엑셀파일로 다시 요청 부탁드립니다.

20분뒤
아내: 와 사장님 바로 메일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거래처사장: 울아가씨도 맛점요^^

라고 하는 내용인데요

아내는 저한테 울아가씨~~

라고 하는 맥락을 보여주고 싶었던것 같아요


저는 아내가 과도하게 문자를 보낸것 같고
거래처 사장도 문제가 있는거 같구요


직장생활을 수년을 했지만 

주변에서는 저러지는 않는데


아내가 꼭 저렇게 까지 

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다른분들도 타업체 사장한테 

저렇게 문자를 보내나요??


아무것도 아닌데 

제가 예민했던건지..

 

예민한거면 집사람한테 

미안하다고 할것 같네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