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이야기

네이트판 레전드 - 대구상간녀가 1년만에 결혼한답니다.

트러블메이킹 2021. 5. 5.


안녕하세요. 
지난 1년간 괴로움을 참으며 
지내고 있었습니다.

이제서야 이곳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전남편과 상간녀의 외도로 인해 
이혼을 한지 1년만이네요.

이혼 후 저는 정신적인 충격이 심해서 
입원치료를 권유받을 정도로
극심한 고통으로 하루하루 
약으로 연명하고 살고 있습니다.

전남편과 상간녀는 
저와 결혼 전부터 모임 동료로 만나 
제 결혼식도 참석하고 
출산 선물까지 해주던 사이였습니다.

결혼 후 2년쯤 지나 
제가 한창 출산과 육아로 정신이 없었을 때
전남편은 출장을 간다 하며 
자주 집을 비웠고,
알고보니 상간녀와 만남을 했더라구요.


이 사실을 알게된 건 
제가 전남편의 핸드폰을 보게 되었고
전남편과 상간녀는 육체적 관계뿐만 아니라 

트위터 계정과 라인 어플로
스와핑(?) 커플 네토 교환 등의 만남까지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글을 쓰면서도 속이 안좋아지네요

그로 인해 이혼을 하게 되었고 

1년 후 상간녀가 

다른 남자(전남편 아님)와 혼전임신으로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참고로 상간녀는 

대구지역 유치원교사고 

전남편은 지방 공기업 다닙니다.


여러가지 방면으로 복수할 계획을 하려 하는데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이 모든 사실을 그 다른 남자분과 시댁 부모님들 

그리고 그 결혼식 참석자들 

모두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저만 억울하게 살고 싶지 않습니다.

진짜 복수 제대로 하고 싶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