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이야기

네이트판 레전드 - 대구상간녀 결혼식 다녀왔습니다(후기)

트러블메이킹 2021. 5. 5.

한시간 전부터 그 식장에서 

계속 대기타고 있다가
양가 부모님들 인사하고 있을 때
신랑측 부모님들한테 가서 모두 말씀드렸습니다.


신랑측은 아무것도 이 사실을 모르고 계셔서 

충격을 받으신거 같았어요.


물론 무식하고 교양머리없는 여자측 

언니 및 일가 친척 상간녀의 아버지는 

저를 몸으로 밀어내며 무슨 소릴 하는거냐며 

반말+욕을 하더라구요 ^^

그렇게 시댁 부모님들께 설명을 드리고 나서
신부대기실을 찾아갔습니다.


못들어가게 막길래 힘으로 밀어부치며 

막 들어가서 면전에 대고
어디 뻔뻔하게 상간녀 주제에 

속이고 결혼을 하냐며

 

니 아들 친자검사 해봐라 

이런 식으로 소리를 쳤더니


상간녀 왈 : 누구세요... 경찰 불러주세요.....
ㅋㅋㅋ하 참ㅋㅋ 뻔뻔하고 낭창함의 극치

그리고 나서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분들께 

상황설명을 드리니

옆에 그냥 물건을 깨부수거나 

방해하지 않았기 때문에 

서서 지켜보고 있는 상황이였고요


오히려 결혼식장에 경찰이 서있으니까 

하객 분위기가 웅성웅성
무슨 일인지 더 궁금해하시더군요

그리고 나서 결혼식이 시작되니 

들어오지 못하게 문을 막아놓고 지켜보길래
딱히 식장 안에 들어갈 생각은 

없었기에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식이 끝나고 

신랑 친구들(?)로 보이는 남자들이
저를 주변으로 감싸고 서더라구요 ㅋㅋ


제가 신부 해코지할까봐 그런건지?...
그래서 지켜보시던 경찰 분이 그러지 말라며 

제지하니까 또 떨어져 나가고

더 이상 신랑신부측 부모님은 

할말이 없다 하시기에
저는 그 자리에서 나왔습니다


제 후기가 꼭 사이다이길 바라며
응원해주시고 조언해주셨던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신랑신부는 그런 일이 있음에도 

제주도로 신혼여행 가서 흑돼지 먹고 있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