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이야기

네이트판 레전드 - 10살 연상남친 식사예절 문제

트러블메이킹 2021. 5. 7.

모바일이라 

오타 양해 부탁드려요


10살연상의 남친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는중입니다.

 

같이 일하고있어 

하루종일 붙어있는시간이 많아 

밥을 같이 먹어야 

하는경우가 많은데

 

항상 밥을 먹을때마다

쩝쩝은 기본!

 

요새같은 코로나 시국에

찌개나 음식을 덜어주려하면

같이 먹어야 맛이지 라며

덜어먹지도 못하게 합니다.


그중 가장 싫은건 밥을먹다 

트림을 반복적으로 

계속 하는거예요;;;;;

 


제가 솔직히 밥을 느리게 먹는편이긴 한데

 

제가 한창밥을 먹고있는데

본인배가 어느정도 부를때쯤에

계속 트림을 하는게 신경도 쓰이고

솔직히 밥맛도 떨어집니다.


어릴적부터 부모님께 밥먹을땐 

입을 꼭다물고 먹어야한다 라고 배워와서

그게 당연하다라고 생각하기때문에


제가 쩝쩝대지마라 트림하지마라

내 앞에서는 그렇다치고 버릇돼서

다른사람앞에서도 그러면 어떡할래라고?

 

걱정이 돼서 한마디 하면

 

제 앞이라 편해서 그런거다

다른사람앞에선 그러지 않는다

쩝쩝대며 먹는게 더 맛있게 먹는거 아니냐

 

나는 니가 어떻게 먹든 좋은데

넌 아닌가보다 라는 식으로

본인이 더 기분나쁘다며

얘기하곤 합니다.


제가 예민하고 이상한걸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