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이야기

네이트판 레전드 - 오래사귄 남친의 환승이별

트러블메이킹 2021. 5. 29.

안녕하세요

헤어진지 2주차 된 여자에요....


저희는 4년을 만났고 한번밖에 헤어진적이없어요

뭐.....것도 하루만에 붙어서 헤어진것같지도 않지만요..

 

저희는 싸운적도 없어요

서로 서로 잘하고있었기때문이었죠..


그런데 제 남자친구에겐 뱃속에서부터 

함께 자란 여자사람친구가 있습니다.

 

이여자는 남자도 많고 (남자사람친구)

여자인 친구도 많은 그런 인기녀? 였습니다

 

저는 신경을 안쓰고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막 차단했다 풀었다 하면서 

연락을 주고 받다가 걸렸어요 

 

그 뒤로 캥기는게있나싶어서 쪼아댓고 

결국에는 그 여자랑 전화까지하게 됐습니다.


그 여자는 우린 뱃속부터 친구였고 

지금까지도 친구였는대 

니가 뭔데 우릴 떨어트리게할려고 

그러냐고 하더라고요.............

 

기가차서 이때는 사귄지 얼마 안됐을때였어요

이것때문에 싸워서 헤어진거였구요..

 

그뒤로 다시 붙고나선

그 여자랑 일체 연락을 안하더라고요


그런갑다했는데 

곧 4주년이 되기

일보직전 통보 이별받았습니다.

 

갑.자.기 자기가 요새 나로인해 힘들다며..

그만하고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불과 이틀전 불타는 외박도 했습니다만..?

갑자기? 통보하더하고요? 저는 계속 잡았습니다

 

기회를 달라고, 우리가 1-2개월 사귄것도 아닌데

이랗게 헤어지는건 아니지않냐했더니 그만하고싶고

정리하고싶다고 단호하게 말을 했습니다

 

저희는 20대 후반커플이라 결혼도 생각하고있었는데

4년이 카톡 한문장으로 끝났죠......후...


그런데 충격적인건 헤어지고나서 다 알게 됐습니다. 

저 여사친이 맨날 입에 달고살던게

부랄친구 평생친구였는데

 

알고보니 시귄전적도 있을뿐더러  

그 이후로도 제 남친에게 호감이 계속 있었다는걸요..

그리고 저랑 헤어진지 하루만에 저년이랑 연락하고

저년 자취방에 출근을하며, 그러다가 결국 사귀네요..????

 

염탐하다보니 보게된것은

최근에 저랑 같이 갔던 예쁜카페를

그 여자랑 또 갔더라고요

 

제가 사준 옷을 걸치고 저랑 맞춘 신발을 신으며

다정하게 뽀뽀하는 사진까지 올리고..하..

이런 남자 후폭풍 올까요?

 

안받아 주긴하는데 고통스러웠으면 합니다

제가 힘든 만큼..인과응보라고.....

 

그래요 그 여자가 청순하고 글래머하고 여우같아서 

말도 잘하고 옷도 솔직히 제 남친이 좋아하는 룩이긴해요 

쿵짝이 잘 맞아요.. 

그래서 왠지 결혼할 것 같기도 한데..
해도 상관없는대

제발 후폭풍이 밀려와서 후회는 했으면 좋겠습니다...!!

죄송해요 방탈에 주절주절 횡설수설해서..

요즘 머리가 너무 아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