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이야기

네이트판 레전드 - 중소기업이 이런건가요? 첫단추를 잘못낀듯

트러블메이킹 2021. 5. 29.

첫직장이 중소기업입니다.
이제 곧 일년을 채우려구 하구요.

복지관련 부분은 잘 챙겨주세요..

근데 제가 화나는게 일을 저한테

다 몰아준다는게 너무 짜증나네여...

 

첨에는 일도 하면저 내 능력을 쌓자

하는 맘으로 그냥 다 받아서 했어요

근데 이제는 너무 터무니 없이 

저한테만 일을 주는데
 

예를 들면

다른분들은 한 부분만 도맡아서 일하고 있는데

저는 그 부분 포함해서 3-4개 분야를 하구 있어요.

하 제가 첫 단추부터

잘못끼운거같기도하고

 저번에 제가 대표님께 

일 많다고 말씀드렸는데

대표님도 되게 제가 일 많다는걸 

인정해주시고 줄여주신다고 했는데

줄긴 개뿔 걍 조금 빼주더니 

더 얹혀주시네여..
 
하.. ㅈㄴ 어디에

말을 할 수도 없고

 그냥 퇴사가 답인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