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이야기

네이트판 레전드 - 약속을 취소했다고 절친에게 뺨 맞았어요

트러블메이킹 2021. 5. 3.

 

저는 23살 여자고요 

제목 그대로 초중고 같이나온 

절친한테 처음으로 뺨을 맞았어요...


제가 고3때부터 

만나던 남자친구랑 싸웠습니다


그 친구랑 대화하다보면 

그래도 나아져서 그 친구를 만나기로 했어요


그런데 약속시간 30분 쯤 전에 

남자친구가 제 자취방에 찾아와서 

미안하다고 사과해서 풀었어요


남자친구랑 그래서 분위기상 

데이트를 해야했는데  선약이 있었어서 

정말 미안하다고 약속을 취소했어요


읽긴 읽었는데 답을 안했더라고요


그래서 안나오겠지 했는데 

또 다른 친구한테 연락이 와서 

화해했냐 어쨌냐 하길래 했다하니 

더블데이트를 제안했어요


더블데이트를 하기로 하고 

나가서 만났는데 

원래 약속장소를 지나쳤어요


그런데 선약이 있던 

그 친구가 있었어요


그래서 다른애들은 

조금만 기다리라고하고 걔한테 갔어요

 

 

 

지금부터는 대화식으로 쓸게요

 



저- 왜 여기있어 문자 못봤어?

친구- 남자친구 왔어도 그렇지 

       어떻게 10분전에 약속을 취소해?

저- 진짜 미안..

    내가 다음에 밥 살게

친구- 밥이 문제야 지금???

저- 미안하다고 애들 

    기다리는데 먼저 간다!

친구- 남친이랑 만난다더니 쟤는 뭐야?

저- 아 나중에 설명할게

친구- 처음부터 약속은 

       쟤네랑 잡아놓고 나 엿먹인거지?

저- 그런거 아니야 진짜

친구- 그럼 뭔데 

       나한테 설명을 좀 해봐

저- 약속 한번 취소한것갖고 

    되게 예민하게 구네

친구- 난 취소한게 짜증나는게 아니라 

       니 그 생각머리가 짜증나

 

저- 말 좀 가려서 해 진짜

이 다음에 

친구가 뺨을 때렸어요


약속 취소한 것 하나때문에 

이렇게 뺨맞고 그 날 분위기며 

 

다른애들한테도

미안해해야하나요…..후..


처음 뺨 맞았을때 사진은 찍어놨는데 

혹시 폭행죄로 고소 가능할까요…???


폭력쓰는 친구는 곁에 두고싶지않아요.

도와주세요!!!

 

 

 

 

 

댓글